본문 바로가기

김딴딴 일상다반사/맛집리뷰

베트남 쌀국수 신흥 맛집 까몬! 김포 현대아울렛 최고 맛집 등극! 창업하면 월수익 얼마나 나올까?

반응형

스무살때부터 쌀국수를 좋아하던 나

생애 첫 알바를 포메인에서 시작하면서 쌀국수에 눈을 뜨게 되고

대학교 시절 거의 알바를 쉬지 않고 했던 내가 유일하게 알바가는 시간이 기다려졌던..!!

그래서 지금까지도 포메인 쌀국수를 제일 좋아하는데!

그 이후로 수 많은 유명하다는 쌀국수집들을 가봤지만 뭔가 내 마음에 쏙 드는 곳은 없었는데ㅠㅠ

이번에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가서 내 두 번째 인생 쌀국수집을 찾은 것 같다!!!

 

까몬 창업하면 예상 월수익은?

까몬이라는 이름은 고객을 반갑게 맞이하는 웰컴의 의미와 역동적이고 캐주얼한 베트남 스트릿 감성을 반영했다고 한다.

요즘 공격적으로 매장을 확대하려는듯 매출과 가맹 홍보도 열심히 하는 듯!

까몬 창업 시 예상 월수익 확인해보기!

 

 

평균 일매출, 객단가, 예상 월수익 등을 보니 마음이 아주 홀림...ㅋㅋㅋ

대기업 월급도 훌쩍 뛰어넘는!!

원래 같으면 장사 잘되는 몇 개 지점만 그렇겠지~ 너무 과장인듯~ 이러고 넘어갔을텐데

최애 음식 넘버원 쌀국수 러버가 너무 맛있게 먹었으니!!

개인 입맛 차이가 있으니... "솔직히 그 정돈 아닌데 왜 오바지.."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ㅋㅋ

개인적으로는 너무 맛있게 먹었다!!

쌀국수집 창업해볼까...ㅋㅋㅋ

 

베트남 쌀국수 맛집 까몬

집에가서 저녁 먹을까 했지만 시간이 애매해서 푸드코트에서 대~충 떼우고 가자! 하고 3층 푸드코트로 향했는데

뭔가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 처음보는 쌀국집이 있길래 뒤도 안돌아보고 선택!

에머이, 미분당, 소이연남 등 좀 유명하다는 쌀국수집들도 많이 가보고 동네 숨은 쌀국수 맛집들도 많이 다녀봤다.

기본적으로 쌀국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 맛있긴 한데...ㅋㅋㅋ

그래도 제일 좋아! 여기가 최고야! 하는데는 아직까지 없긴 했다.

 

그런데 너무 배고파서였을까?ㅋㅋㅋ 딱히 기대를 안해서였을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14개월차 딴딴이 때문에 음식에 온전히 집중하진 못했지만서도

아내도 나도 뭐야! 넘 맛있자나!! 하면서 폭풍 흡입을ㅋㅋㅋ

베트남 쌀국수 맛집 까몬 수육쌀국수
까몬쌀국수 / 10,000원

 

처음가는 식당에서는 항상 기본메뉴부터 먹어보기 때문에

우리는 까몬쌀국수와 까몬볶음밥을 시켰다.

수육쌀국수, 냉쌀국수(시즌메뉴), 등뼈 쌀국수 등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다.

그 외에도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 때문에 유명해진ㅋㅋ 랭쌥도 팔고 있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덕분에 유명해진 랭쌥
나혼자산다 전현무 랭쌥

 

다 맛있어보였지만 기본메뉴를 먹어봐야 이 집이 맛집인지 알 수 있쥐!!

나는 쌀국수 먹을 때 고수도 듬뿍 소스도 듬뿍 넣어서 먹는 편인데ㅋㅋㅋ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 아내를 위해 따로 앞접시에 덜어먹고

이 집 쌀국수 궁물이 어떤가~ 보기 위해 소스도 뿌리지 않고 먹어봤다!

예~엣날에 베트남 여행가서 로컬 식당에서 쌀국수 먹었을 때처럼 첫 입 먹자마자

오?? 오..... 오!!!!! 맛있었다

베트남 쌀국수 맛집 까몬의 까몬볶음밥
까몬볶음밥 / 12,000원

 

다진고기 볶음과 마늘 후레이크, 계란후라이가 올라간 아주 기본 볶음밥일 뿐인데

이건 또 왜이렇게 맛있어...ㅋㅋㅋ

짭쪼롬하니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 것 같고 너무 맛있었다ㅎㅎ

볶음밥도 고수랑 같이 먹으면 엄청 잘 어울림!!

보통 쌀국수와 고수의 조합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고수는 볶음요리에 엄청 잘 어울린다!!

다음에 갈 때는 랭쌥도 먹어보고 반미도 먹어보고 다른 쌀국수도 먹어봐야지!!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려나가는지 런칭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매장이 꽤 많다.

본사는 광교 쪽에 위치한 것 같고,

서울, 수도권 뿐만 아니라 지방에도 매장이 꽤 많다.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은 5개라고 하고 그 외에는 모두 가맹점인듯!

다양한 지역에 직영점을 직접 운영해보면서 다양한 상권에서 테스트 해보며 검증된 브랜드라고 한다.

계속 오픈 예정인 매장들이 줄서있는거보니 핫한가보다...

찾아보니 가맹점 40호점까지는 로열티 1% 혜택을 주고 41호점부터는 2%로 올린다고 함ㅋㅋ

 

맛있는 쌀국수집을 찾으니 나도 모르게 이런 정보를 자꾸 쳐다보게 됐...ㅋㅋㅋ

아무튼! 꽤 여러 지역에 매장이 많이 오픈했고, 하고 있으니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보시라~~

광고 아닙니닼ㅋㅋㅋ

내돈내산 쌀국수 맛집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