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딴딴 일상다반사/맛집리뷰

지금 아니면 언제 또 먹을 수 있을지 모르는 코스트코 다크가나슈컵케익 추천 메뉴!

반응형

또 다시 돌아온 코스트코 신메뉴, 다크가나슈컵케익!

작년 9월 쯤에 신메뉴로 나왔다가 들어가고 이번에 다시 등장한 베이커리 메뉴!!

시즌메뉴라고 하기엔 작년 9월에 나오고 올해 4월에 나왔으니 조금 애매하고,

지금 아니면 언제 또 먹을 수 있을지 모르는!

초코의 끝판왕 다크가나슈컵케익 후기를 공유해보겠다.

코스트코 다른 추천 메뉴들의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길~

 

코스트코 딸기프로마쥬타르트 지금 안먹으면 후회하는 겨울 시즌 메뉴!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코스트코! 물 떨어졌다는 핑계...가 아닌 오늘은 딸기프로마쥬타르트 요거 사러 갔다. 소가족인데 코스트코 왜이렇게 자주 가는지...ㅋㅋㅋ 갈 때마다 엄청 많이 사오는건

ddanddans-life.tistory.com

 

코스트코 대용량은 부담스러운 소가족을 위한 추천상품 공유!! 베이글/니피 오렌지주스/호놀룰

한 두 달에 한 번 정도 방문하는 코스트코 우리 가족이 코스트코를 방문하는 이유는 사실 딱 두 가지다. 하나는 물을 사기 위해서, 다른 하나는 힐링을 하기 위해서 장보는걸 좋아하는 우리 부부

ddanddans-life.tistory.com

 

 

코스트코 다크가나슈컵케익

코스트코 신메뉴 못참지!

새로운 베이커리 메뉴가 나올 때마다 거의 도전해보는 우리ㅋㅋㅋ

베이글 외에는 양에 치여서 쉽게 구매하기 어렵지만서도

새로운 메뉴들은 한번쯤 먹어보고 싶자나!!

이번에 새로나온 다크가나슈컵케익은 작년인 '23년 9월 즈음 새로 나왔던 메뉴인데,

올해는 4월에 다시 등장!!

코스트코 신메뉴 다크가나슈컵케익
코스트코 다크가나슈컵케익

 

지금 다크가나슈컵케익 외에도 코코넛크림브리오슈도 신상 베이커리 메뉴로 등장했는데

내가 갔을 때는 코코넛크림브리오슈는 엄~청 재고가 많이 남은 반면,

이 다크가나슈컵케익은 5개 뿐이 안남았었다.

애초에 요걸 먹어보려 했기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픽!

6개에 19,990원인 다크가나슈컵케익
6개입 / 19,990원

 

완전 초코초코한 이 비주얼!!

6개에 19,990원이니 1개에 3,300원 정도?니 카페나 이런데서 사먹는다고 생각하면 엄청 가성비 있는ㅋㅋ

동물복지 계란이 들어갔고 초콜릿으로 유명한 벨기에 초콜릿도 들어가있고?

only 초코답게 컵케익 1개의 칼로리는 무려 740kcal!!

그래도 하루에 1개쯤은 괜찮자나...?

 

 

다크가나슈컵케익 후기

점심을 늦게 먹기도 했고 요거 하나 먹으면 뭔가 더부룩~ 하고 배가 찰 것 같아서ㅋㅋ

과감히 저녁을 포기하기로 하고 집에 오자마자 바로 흡입!

코스트코 추천 메뉴 다크가나슈컵케익 비주얼
초코초코

 

초코빵 위에 초코크림 위에 초콜릿

박스 여는 순간부터 진~한 초코향이 가득ㅋㅋㅋ

초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안좋아할 수 없을듯..

그것은 바로 나! 초코초코 김초코!

비주얼이 너무나 영롱하다.

우유랑 먹으면 뭐 당연히 잘어울리고 라떼나 아메리카노 등 커피랑 먹어도 엄청 잘어울림!

코스트코에서 올 때 아이스 라떼랑 아메리카노를 사왔어서

우유, 아이스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다 같이 먹어봤는데ㅋㅋㅋ

나에게 1위는 우유! 2위는 라떼! 3위는 아메리카노!

코스트코 다크가나슈컵케익 단면
초코초코 단면

 

컵케익 빵은 그냥 흔히 생각하는 초코머핀 빵이었고 특별히 맛있다 맛없다랄게 없는 평범한 맛이었는데

위에 초코 크림이 너무너무 맛있었음ㅋㅋㅋ

정말 진~하고 맛있는 초코 그 자체!

위에 올려진 초콜릿도 싸구려 초콜릿이 아니라 진짜 다크 초콜릿이어서 아주 맛있었다.

우유나 커피 등 마실 것은 필수일듯ㅋㅋ

초코가 너무 강렬해서 마실 거랑 같이 먹지 않으면 목막힐듯ㅋㅋㅋ

아무리 초코를 좋아하는 김초코이지만서도,

컵케익 하나 다 먹으니 오우 2개는 정말 못먹겠다 싶을 정도로 강렬했다.

하루에 하나? 아니면 많이 먹어도 아침 저녁으로 2개?ㅋㅋㅋㅋㅋㅋㅋ 정도가 맥시멈일듯

 

코스트코 초코머핀도 맛있긴 하지만 솔직히 초코머핀 먹을 바에는 요 다크가나슈컵케익이 훠얼씬 맛있는듯!

일단 저 초코크림이 너무 맛있으니깐!!

코스트코 가시는 분들은 다른 베이커리 메뉴로 바뀌기 전에 언능 드셔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