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딴딴 일상다반사/맛집리뷰

코스트코 딸기프로마쥬타르트 지금 안먹으면 후회하는 겨울 시즌 메뉴!

반응형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코스트코!

물 떨어졌다는 핑계...가 아닌 오늘은 딸기프로마쥬타르트 요거 사러 갔다.

소가족인데 코스트코 왜이렇게 자주 가는지...ㅋㅋㅋ

갈 때마다 엄청 많이 사오는건 아니지만 동네 대형마트 가듯이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가는듯

겨울 딸기 시즌에만 돌아오는 딸기프로마쥬타르트!

가격, 맛, 칼로리 등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겨울시즌 메뉴 딸기프로마쥬타르트

지난 번에 역시 겨울시즌 메뉴였던 플로렌틴 쿠키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

엄청난 칼로리 폭탄에 맛있었지만 달아서 그런지 두 개 정도 먹으면 약간 물렸었다.

1년에 한 번 정도 먹으면 딱 좋겠다 싶었었는데

솔직히 딸기프로마쥬타르트는 시즌 끝나기 전에 한 번 더 사러 가야겠다.....너무너무 맛있음!!

플로렌틴 쿠키 관련 포스팅은 아래 참고하시길!

 

코스트코 겨울 한정메뉴 플로렌틴 쿠키 칼로리 폭탄 솔직 후기!

장보기를 좋아하는 우리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코스트코를 가는듯ㅋㅋ 너무 대용량이어서 우리 세가족 먹을 것을 사기엔 항상 뭐가 많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잔뜩 사오는 우리ㅠㅠ 코스트코에서

ddanddans-life.tistory.com

 

딸기프로마쥬타르트는 베이글, 쿠키, 빵 등이 모여있는 코너 중 냉장코너 쪽에 위치하고 있다!

어느 지역의 코스트코를 가도 섹션은 비슷비슷한듯!

코스트코 겨울 시즌 메뉴 딸기프로마쥬타르트
딸기프로마쥬타르트 / 29,990원

 

겨울시즌 아닐 때는 보통 생과일 타르트가 있다.

작은 사이즈로 6개짜리에 세 종류의 생과일 타르트가 있는데 이거랑 똑같은 타르트인데 큰 한 판이라고 보면 될듯!

세 종류짜리도 그때그때 과일이 조금씩 다르다.

블루베리, 키위, 오렌지, 천도복숭아 등 계절마다 제철 과일을 반영해서 만드는듯?

6개짜리에 2만원 정도이니 한 조각의 3천원대의 아주 혜자로운 타르트! (양이 많아서 그렇지ㅎㅎ)

개인적으로 이 생과일 타르트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겨울시즌에 나오는 딸기프로마쥬타르트 절대 참을 수 없지!!!

코스트코 겨울 시즌메뉴 딸기프로마쥬타르트 29,990원
너무 예쁘고 영롱한 딸기프로마쥬타르트

 

한 판에 29,990원으로 요즘 홀케잌 가격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다.

비주얼이 너무너무 예쁘다.

그냥 딸기 올려져있는게 다인데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면서 뭔가 특별한 날 선물 같은 너무 예쁜 케잌 비주얼!

 

 

딸기프로마쥬타르트 솔직 후기!

딸기가 정말 너~~무 너무 많이 들었다.

블루베리도 냉동 아닌 생블루베리!

최근에 당근에서 성심당 초코시루를 7시간 기다려서 사서 당근에 9만원 10만원에 올려 화제가 되었다던데ㅋㅋ

케잌에 딸기만 거의 1kg라고 하고 엄~청 맛있다고 해서 궁금하긴 했지만!

딸기프로마쥬타르트도 1kg 까진 아니겠지만 딸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다.

비주얼이 압도적인 코스트코 딸기프로마쥬타르트
비주얼이 압도적인 딸기프로마쥬타르트

 

한 판의 칼로리는 2,478kcal

혼자서 한 번 먹으면 1/3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럼 한 번 먹을 때 800kcal...ㄷㄷㄷ

이거 먹는 날은 특별한 날이니까 괜찮을거야!

코스트코 겨울시즌메뉴 딸기프로마쥬타르트 단면
타르트지가 맛있다
딸기프로마쥬타르트 단면

 

딸기와 블루베리가 싱싱하고 맛있는것도 있지만,

타르트지가 너무 맛있다.

중간에 딸기쨈도 들어가있고 크림치즈도 들어가있음!

타르트지 가장 바깥쪽에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감싸져있는데 이 끝 부분이 제일 맛있다!

화이트 초콜릿과 끝 부분의 약간 바삭한? 부분의 조화가 정말 너무너무 훌륭ㅋㅋ

둘이 먹기엔 양이 많은건 사실이지만 2~3일이면 다 먹을듯...ㅎㅎ..

다음 코스트코 갈 때 또 사먹어야지!!

반응형